- 영화2014.12.12 21:43

곽재용 감독의 신작

<<我的早更女友>> 아적조경여우/아적조갱여우 소개입니다.

 

중국영화 주연은 중국 여배우 주신(저우신)동대위 입니다.

한국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만들었던 곽재용 감독이
중국에서 연출한 작품이 아적조경여우라고 하는군요.


연출은 곽감독과 3명의 중국인 시나리오 작가와 함께 작업을 했다고 하는데 하는데 확실치는 않습니다
(번역기로 돌린 내용이라서)


암튼 확실한건 감독 곽재용, 주연 주신이라는 것입니다.

 

근데 제가 이 영화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바로 홍콩출신 배우 종한량 때문입니다.

이분이시죠^^

 

사실 첨엔 종한량이 영화에 출연한대서 주연인줄 알았는데...

 제가 주로 봤던 사진들은 종한량 위주의 사진들이 였기때문에...

 

포스터가 공개 된것을 보곤 "이게 뭐지?????" 했답니다.

설마 했었거든요.

4분할 가장 왼쪽 ㅠㅠ 아니면 빠진것도 있고요.

제 기대가 너무 컸을지도 모르겠지만.
'혹 또 조연?' 하면서 영화에서 관심이 사라지고 말았답니다.

사실... 관심이 별루였던 터였는데
완전 사라졌다고 해도 맞을것 같네요.

그리고 전 리뷰 위주 블로그를 운영중이라

굳이 중맹인 저까지 영화 정보나 웨이보에 있는 사진을 굳이 포스팅 할 필요 없다고 생각했답니다.

그런데~!!!!!!!!!!!

종한량님 한국인지도가 너무 없다보니...

비중이 적은 조연 혹은 단역일 경우
중국에서는 영화 개봉이벤트에 참여까지 했는데도 불구하고

국내 기사에 '종한량' 이름 한자  나오지 않을수도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ㅠㅠㅠ
저 지금 두서없이
뭐라고 길게 말하고 있죠?

저도 종한량님 분량 적은 작품도 관심 가지고 공부도 하고

포스팅도 해서 한줄 적어보겠다는 거죠.^^ ♡♡

종한량님 한국 인지도 알리는데 한줄 도움이라도 되고자~~ㅎㅎ
다른 데서 볼수 있는 자료일지라도 포스팅 하는 사람의 의견이 다를수 있으니까요^^

중맹이 리뷰하는 중화권 이야기, 어쩌면 재미있을 지도 모르잖아요.

암튼...
영화 아적조경여우...
이 영화 개봉 이벤트에도 참석하셔서 깨알같이 빛내주신 종느님이십니다,

근데 국내 기사 이름 한 줄 못 넣어 주다니요 ㅠㅠ

이 오빠야 홍보 열심히 해주시는 분이예요.


그리고 다음 사진들은
제가 종한량 배역에 관심을 가지도록 낚았던 사진들입니다 


솔직히 멋지지 않나요?

주연이 아닐지는 생각지도 안했던 날들이 있었는데... 제가 몰랐던 거죠.ㅠㅠㅠ

 

 

 

 

 

 

 

 

 

 


ㅎㅎㅎ
그런데 최근에 알게 된 것은
제가 봤던  사진 이 외 사진들입니다.

 여주인공인 주신(저우신)님과 동대위.


주인공 같으시고, 이 두분 잘어울리심.
촬영장 모습.


아적조경여우 주연은 주신(저우신)과 동대위 입니다.

종한량님은 4명이 같이 홍보도 하고 그러고는 있지만,  

아마도 비중이 작을 것 같다는게 영화를 보기 전의 제 생각입니다.

설마, 규밀보다는 많이 나오겠지 않겠습니까?


아마도
동대위와 주신이 연인관계이고 해피엔딩일거 같고

종한량은 주신의 옛 연인이 아닐지... 소설한번 써 봅니다.

^^ 100% 틀릴 수 있으니...
제 말을 믿지 마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본 포스팅의 사진들은 중웹, 웨이보, 바이두 출신입니다.

혹시 문제가 될 경우 연락주시면 즉시 삭제하겠습니다. >


종오빠야 비중 작아도 아적조경여우 대박나시길~!!!





 

Posted by 저질체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중이 엄청 작습니다 촬영기간중 두세번 봤나 그럴겁니다

    2014.12.24 06: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강민님 정보감사해요. 짐작은 하고 있었으나 또 그렇군요. ㅎㅎㅎ근데 배우님은 홍보행사도 참여하시네요. 규밀때도 그러시더니. 티켓파워가 있어서 그러는건지... 분량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2014.12.24 07:53 신고 [ ADDR : EDIT/ DEL ]